화순군 사회단체 협의회 11월 월례회 성료
전체 28 명중 15 명 참석 ..."화순사회 발전을 위해 사단법인 창립 전원 찬성"
입력시간 : 2019. 11.27. 14:08확대축소


화순군 사회단체 협의회(회장 김상호)는 27일 오전 11시에 화순읍 모 식당에서 11월 월례회를 갖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루어 나갔다.

이날 사무국장인 김연옥 여성방범대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회의 주제는 화순사회의 발전을 위해 본 모임을 사단법인으로 발족하기 위한 추진을 제안하고 회원들의 의견을 물어본 결과 참석인원 전원이 찬성을했다.

이로서 가칭 사단법인 화순군사회단체협의회의 추진위원회가 구성되면서 금년중 이를 추진하기로 했다.

또 다른 안건으로 국회축제에 있어서 문제점을 지적하는 의견이 나왔으며, 가장 중점적인 지적은 주차장문제가 화재로 올랐다.

관광객들이 주차할 곳이 마땅하지 않아 상점앞에 주차하는 소동을 벌여 상점주인과 말 타툼이 발생하는 사례도 지적이 됐다.

또 국회축제기간에 무료 입장을 하면서 많은 관람객 때문에 특히 주차문제로 민원이 많이 발생했다는 지적도 나왔다.

다른 안건으로 남산공원 국화향연장까지 경사가 높아 장애인이나 노인들의 이동 문제에 대한 의견이 제시되면서 화순군이 노인과 장애인에 대한 특단의 배려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나왔다.

한편 이날 이구동성으로 입장료 징수 문제가 화두에 올랐다.

이날 새롭게 참석한 신임 이영일 화순문화원장이 참석하면서 자신의 소개를 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임호경 전 화순군수가 생산하는 쌀국수에 대한 의견으로서 국수의 느끼하지 않은 담백함에 대한 의견도 사담으로 나왔다

한편 화순군 사회단체협의회원은 회장 김상호. 감사 구영규, 사무국장 김연옥, 박상수(최경회 선양회장)김형래 ,임호경, 문형기,장성호,최만호,김영호,정성덕,이길척,강재홍,김중환,김종기,서영숙,유정호,김종호,조민현,김명수,문찬식.임영택,김상호,유병두,정남,김희남.한문수,이영일 등 이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파인뉴스(http://www.xn--vg1b002a5sdzq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파인뉴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