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고려병원 첨첨단 MRI 안내
독일 '지멘스사의 1.5 테슬라 MRI'
입력시간 : 2022. 10.14. 14:41확대축소


새로 도입한 최첨단 MRI
이번 화순고려병원에서 도입한 최첨단 MRI는 이영민 원장이 최근 10억원을 들여 최신의료장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번 도입한 MRI는 독일 '지멘스사의 1.5 테슬라 MRI'로서 10억원을 투자해 도입하여, 운용중 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1.5 MRI는' 70cm의 넓은 출입구와 173cm라는 짧은 시스템 길이를 가진 환자에 대한 친화적인 자기공명영상장치(MRI: Magnetic Resonance Imaging)이다.

이 장비의 특징은 안정적인 상태에서 환자를 검사할 수 있기 때문에 폐쇄 공포증 환자나 소아 환자 검사 시, 환자의 불안감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한 작아진 마그넷과 혁신적인 기술로 보다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검사를 마칠 수 있으며 고해상도 영상 기술을 이용한 정확한 영상 판독이 가능하다.

▲모든 신체 부분 검사

전신척추, 관절 및 연골, 간담도조영술 등 거의 모든 신체 부분검사가 가능

▲혈관 질환 판별

뇌 혈관 MRI 검사 시, 고해상도 영상 기술을 이용하여 정맥혈관종, 뇌출혈과 같이 판독이 어려운 병변 판독가능

▲수 많은 임상 영역에서 3D 영상 촬영

머리, 척추측만증, 경추 등 임상 영역에서 3D 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어 정확한 진단이 가능

▲뇌 관류 영상

조영제의 사용 없이 진행되는 뇌의 관류 영상 촬영으로 보다 편안한 상태에서 MRI 검사가 가능하다.

이번 도입된 MRI는 전남대 의료장비보다 우월하고, 호남에서는 가장 우수한 의료장비라고 밝혔다.

대표전화 061-370-3780 고객지원과 061-370-3797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파인뉴스(http://www.xn--vg1b002a5sdzq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파인뉴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