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1년 12월 9일
'장터 일번지’'파인뉴스’공동 무료점심 봉사
29일 화순읍 환경미화원, 40명에게 오리탕 제공
정선례 대표 '빈대떡 잔치' 상표등록 출원
입력시간 : 2012. 06.27. 00:00확대축소


화순읍 삼천리 화순 5일 시장 먹거리장터 외동 소재 '장터 일번지(대표 정선례)와 파인뉴스(발행인 유연실)가 공동으로 화순읍사무소 근무 환경미화원 등 40명을 대상으로 무료점심 봉사활동을 합동으로 펼친다.

평소에 ‘장터 1번지’ 정선례 대표는 “항상 화순읍을 깨끗하게 해주면서 새벽바람을 가르며, 교통사고의 위험에 처해있는 환경 속에서도 화순읍을 제일 먼저 열어 주는 환경미화원의 모습을 보면서 항상 고마운 이분들을 위해 읍민의 한사람으로서 따뜻한 식사 한끼라도 대접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런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하고, “여름의 보양식인 오리고기로 요리한 오리탕을 드시게 해서 건강한 활동을 했으면 한다” 고 식사대접의 뜻을 밝혔다.

이어서 “여러번 이런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으나 손쉽게 시작하지 못했는데 파인뉴스 발행인 유연실과 편집인 최재승 국장께서 선뜻 생 오리고기를 희사해 제가 요리와 반찬과 밥을 준비하게 됐다” 고 말했다.

한편 이병두 화순읍장도 “새벽에 일어나 이들이 하는 고생을 화순군 각 실, 과장들이 몸소 체험해 본 결과 미화원의 고마움을 새삼 느끼고 있었는데 마침 언론사와 음식점이 공동으로 이분들에게 식사 한끼라도 대접하겠다는 뜻이 고마웠다.” 고 말했다.

이번 미화원들에 대한 대접은 오는 29일 오전 11시에 화순5일시장 내 외부음식동 ‘장터 일번지’에서 시행한다.

한편 정선례 대표는 현재 '빈대떡 잔치' 를 특허청에 상표(서비스표)등록 출원을 해놓은 상태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군민여론] 화순읍 남산에 전망대를 세…
지난 2020년 09월과 3회에 걸쳐 본 파인뉴스에서 보도한 사항과 관련한 내용이다. 전라남도의 바다가 있는…
[論評]동복 풍력발전 향후 어떻게 전개…
지금까지 흐지부지 한 동복 풍력발전시설 거리 문제가 정부의 표준 거리로 상위법이 만들어 질 것으로 보인…
구복규 도의원 ‘화순탐사기’ 출판
구복규 전남도의원(민주당)이 2년 여 동안 구석구석을 누비며 화순의 역사와 문화, 인물, 문화재, 자연유산…
지역행사 소식
충 의공 최 경회선생 순절 제428주년 향…
임진왜란시 호남진입 관문인 진주성 전투에서 대군의 왜적에게 패하고 촉석루에 서사시를 남긴 다음 진주…
무료광고
착한 며느리 공개 구혼 합니다.
시아버지가 참신한 며느리를 원합니다. 아들 직업 : 화순군청 공무원 : 경주 최가 33대손 출생 : 1977년…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