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1년 9월 21일
<구복규> 13일을 되돌아 보면서
◆<구복규> 치열했던 13일을 되돌아 보면서
입력시간 : 2014. 06.04. 00:00확대축소


치열했던 13일간의 선거운동도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었습니다. 각 후보들 마다 군민들에게 많은 공약을 쏟아 냈고 선택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일부 후보들은 지난 선거와 같은 공약을 재탕하고 있고, 다른 후보는 지킬 가능성이 전혀 없는, 현행 법률로는 도저히 지킬 수 없는 공약을 남발한 것 같아 안타까웠습니다.

어떤 공약을 내 놓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고, 과연 각 후보들 마다 발표한 공약을 지킬 의지가 있는가의 문제일 것입니다.

기호5번 무소속 구복규의 공약은 기본에 충실하고, 예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전 군민이 효율적으로 이용하면서도 지역의 균등발전 이라는 대 명분을 바탕으로 발굴 정리하였으며, 특히 참된 행정의 가치는 군민존중을 바탕으로 군민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여야 할 것으로 판단하였으며, 화순유통 문제는 기 발생된 군민손실을 최소화 하는 방법으로 정리하였습니다.

열정의 13일간이 마무리 되어가는 오늘, 내일의 승리와 기쁨을 맞이할 것으로 믿고 있으며, 군민여러분과 함께 한 지난 기간 격려와 성원 그리고 지지에 가슴 뿌듯함을 느꼈습니다.

투표하지 않으면 미래가 없다.(No vote, No future!) 라는 서양속담이 있습니다.

이제 투표하실 때입니다.

투표하지 않으면 또 다시 우리 화순을 분탕질한 세력들이 다시 군수노릇을 하게 됩니다.

무능한 후보가 군수가 되어 화순군을 탕진하게 됩니다.

많은 우리의 자식들이 객지생활에 서러움도 모자라 손가락질을 받게 됩니다.

군민여러분이 깨끗하며, 참신하고, 도덕적 법률적 흠결 없는 행정가 저 기호5번 무소속 구복규에게 투표하여 주시면 화순의 미래가 바뀝니다.

‘희망화순’이 시작됩니다.

6월 4일 새로운 화순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반드시 투표하셔야 됩니다.

감사합니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기고 ]구충곤 군수 추석 명절 인사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입니다. 올 추석도 코…
[기고]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십시…
존경하…
[기고]일상 회복을 위한 위드 코로나(w…
우리나라에서 최초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고 벌써 두 번째 한가위를 맞이하고 있다. 백신 접종률은 조…
지역행사 소식
[예술]색다른 미술...翠甫 윤호성 불교…
취보 윤호성 화백은 불교 계통의 작품 활동을 많이 하고 있으며 광주,전남에서는 유일하다. 광주 불교미술…
무료광고
착한 며느리 공개 구혼 합니다.
시아버지가 참신한 며느리를 원합니다. 아들 직업 : 화순군청 공무원 : 경주 최가 33대손 출생 : 1977년…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