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2년 6월 27일
남편 정력을 20대로 만드는 비법(2)
정력이 솟아나는 아내의 ‘마사지’(2)
입력시간 : 2010. 11.24. 00:00확대축소


▶정력이 솟아나는 아내의 ‘마사지’(2)

남편의 정력을 좋아지게 하는 데 아내의 손길보다 좋은 명약은 없을 것이다. 마사지는 발기부전 치료 임상 사례에서도 효력이 증명되었을 뿐 아니라, 부부클리닉 전문의들이 가장 추천하는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하지만 무조건 마사지는 안 된다는 걸 명심할 것. 정력을 키우는 마사지 비법을 소개한다.

▶음낭 감싸쥐기

이 마사지는 하루에 한 번씩 자기 전에 해주면 효과적이다. 방법은 음낭 위에서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고환을 문지르는 것. 음낭 마사지는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서 고환의 기능을 강화시키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주의할 것은 필요 이상으로 오랜 시간 강한 자극을 주면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는 것. 강한 자극으로 고환이 충혈되면 기능이 저하될 수도 있다.

▶발바닥 가운데를 지압하며 눌러준다

발바닥은 혈관이 밀집되어 있는 민감한 곳이지만, 심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자칫하면 혈액의 흐름이 나빠지기 쉬운 곳이다. 발이 피로할 경우 스태미나에도 나쁜 영향을 끼쳐 정력 감퇴가 올 수 있다.

발의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발바닥을 강하게 자극하는 것.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남편의 발바닥을 부드럽게 주물러주면 기분도 좋아지고 정력도 증강된다. 발바닥에는 자율신경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발을 자극하면 그 자극이 뇌로 전달되어 성적 능력이 높아진다. 특히 발바닥 가운에 용천이라는 혈을 눌러주면 신장의 기능이 높아져 정력이 향상되니 반드시 기억한다.

※참고 :발바닥은 혈관이 밀집되어 있는 부위. 발바닥 가운데 용천이라는 혈을 눌러주면 신장의 기능이 높아져 정력이 강화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배꼽 주위를 문질러 복근의 긴장을 풀어준다

혹시 남편의 아랫배를 마사지한 적이 있는가. 배 마사지는 복부비만을 감소시키는 것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정력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 남편의 아랫배를 지그시 누르며 쓸어주면서, 손바닥 전체로 배를 마사지한다. 이렇게 하면 장의 기능이 좋아지고 임파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한편, 복근의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성기능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배꼽 주변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장의 기능이 좋아져 임파순환이 원활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복부의 긴장이 풀려 성기능도 향상된다.

▶허리 단련 마사지로 척추를 자극한다

허리와 정력과는 예로부터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허리디스크로 고생하는 사람들의 더 큰 고생은 마음대로 섹스를 할 수 없다는 것. 디스크 환자들에게 대부분의 의사들은 섹스가 허리에 무리를 주기 때문에 가급적 섹스를 삼가라고 조언한다.

꼭 디스크 환자가 아니더라도 허리는 피로를 가장 잘 느끼는 신체 부위 중 하나다. 때문에 저녁마다 척추를 자극하는 허리 단련 마사지를 해주면, 남편이 활력을 되찾게 되는 것은 시간문제다. 이 마사지는 등 전체와 허리 부분을 손으로 꾹꾹 눌러주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는 요추를 자극해서 발기 반사의 감도를 좋게 하고, 더 나아가 대뇌의 긴장을 풀어주기 때문에 고환의 활발한 작용을 도와주는 데 큰 작용을 한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이슈
[論評]국민의힘 승리는? '민주당이 잘…
6월 1일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패배한 원인이 뭘까? 민주당은 패배 원인 분석…
[論評]당선인은 故事成語의 誹謗之木 군…
제8기 민선 수장으로 등극할 구복규 당선인은 인수위원화가 구성되고 군수로 등극할 날이 오는 7월 1일을 기…
[論評] 각 지방의‘철새거머리’이번엔…
5월 31일 12시를 기해 선거운동이 모두 끝나고 6월1일 오후 6시를 기해 투표가 전국적으로 끝났으며, 오는 …
[特輯]화순군의회 10명, 의원 누가 입성…
지난 6.1 전국지방선거가 끝나면서 입지자들의 희비가 엇갈렸던 가운데 결국 유권자의 생각 대로 화순군 의…
구복규 화순군수 당선자 충혼탑 참배
구복규 화순군수 당선자가 2일 전남도의원과 군의원 당선자들과 함께 남산 충혼탑과 최경회 사당…
지역행사 소식
화순체육을 빛낸 ground golf
화순군 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김용철, 전무이사 송영숙)는 24일 순천 팔마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무료광고
특허청에 등록된 상표권을 양도합니다.…
본 상표는 2015년도에 둥록이 됐으나 본인이 언론에 치중해서 생산을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상…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