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전북뉴스 광명시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0년 4월 7일
<社告>특허청 등록“파인뉴스”지사 모집
화순은 본사가 있어 모집 대상 제외
지사 :"(지역) 파인뉴스" 등, 각지사 홈피 제작
광주시 남구청, 동구청 전문 출입기자 모집
입력시간 : 2016. 10.10. 00:00


특허청에 등록된 제호 및 도안
당사는 특허청에 제호 “파인뉴스”를 등록(등록번호 40-1202466호)함으로서 국내, 외에서 유일하게 독점 상품권을 정부로부터 부여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저희 파인뉴스가 신문에 앞서 "internet power news" (인터넷 수퍼& 힘의 뉴스)로서 도약을 시도하였습니다.

본 파인뉴스는 특정 주제에 대해 시간 순으로 글을 올리고, 자주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웹페이지를 말 합니다.

이를 뒷 받침 하는 것은 현재 파인뉴스의 고객은 1일 평균 7천명이상이며, 최고 12,000명에 달하고 있는 인기 도메인 입니다.

따라서 당사는 본사를 화순에 두고 각 지역 지사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지역은 광주, 전남은 물론 전국 어느 곳이라도 광역자치단체 단위로 모집하게 됩니다. 제호의 사용범위는 예를 들어 “광주 파인뉴스” “전남 파인뉴스”로 제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남은 본사가 있기 때문에 동부, 서부, 남부로 분할 모집합니다.

그러나 도메인 “파인뉴스”만 사용가능하며, 홈페이지는 본사와 똑같이 각 지사 에서 제작 운영해야 하고, 서버관리도 각지사가 운영해야 합니다.

그러나 신문 등록시 각 지사는 3명 이상의 인력 구성이 필요하며, 4대 보험은 가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홈페이지는 본사와 계약을 맺고 있는 제작업체(휴대폰 010-2506-0638)와 서버관리자와 제작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현재 시행중인 신문법에 맞게 각 지사가 광주시 또는 전남도에 신고하지 않아도 됩니다.

지사의 조건은 일단 파인뉴스와 똑같은 지사의 홈피를 별도로 독립해서 제작해야 합니다.

(예 )파인뉴스 XX지사

홈페이지 제작비는 기초 500,000원이며, 서버관리비는 매월 250,000원이 됩니다.

홈피 제작비 50만원은 1회로 끝나고, 서버관리비는 매월 송금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지사장님께서 독립적으로 운영하시지만 파인뉴스 본사의 홈페이지와 연계됩니다.

지사의 소식은 지사에서 편집 보도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지사를 운영을 하시고, 서버관리비는 본사에 매월 입금하시고 광고 수주는 지사장이 받으시고, 본사에 서버관리비 월 150,000+광고비 건당 월 150,000원으로 하시는 조건으로 하시면 합니다.

배너 광고는 최하 월 50만원이상 받으셔야 하며, 지사장 이름으로 계약하십시요

그리고 나머지는 지사장님의 수입으로 하십시요

기사 편집방법은 일단 광주에 오셔서 교육을 2시간 정도 받으시고 운영하시면 됩니다.

의문사항은 이메일로 연락 주십시요

서버관리자와 별도의 라인을 연결해서 연락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광고수주에서 광고주 홈페이지 주소는 반드시 받으시고 광고주와 계약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메일로 연하실 경우 제목은 “00지사입니다” 가 됩니다.

연락처 휴대전화 010-9912-4055 e-mail: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論評]국가가 우선이다. 학원, 단체의 …
“사람이 사람이면 다 사람이냐 사람이 사람 다워야 사람이지 !". (人x6) 인간을 단적으로 표현한 용어로서…
<서경석의 세상읽기> 우파의 두 가지 큰…
이번 미래통합당 공천은 정당사에서 최악의 공천으로 평가될 것이다. 4.15총선에서 통합당이 패배한다면 …
[論壇] 화순군, “결혼장려금 지원 정책…
화순군이 획기적인 인구장려 정책을 발표했다. 인구절벽과 저출산으로 다가가는 시점에서 결혼 장려금 정책…
지역행사 소식
화순군 사회단체 협의회 사단법인 등록…
화순군 사회단체 협의회(회장 김상호)는 신년 1월 31일 화순읍 모 식당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비영리 사단법…
무료광고
독거노인에 기부 선물 '농심 쌀 국수 컵…
농심이 신라면 건면에 이어 새 건면 제품인 ‘농심쌀국수’를 출시했다. 튀기지 않아 가벼운 쌀면에 시원한…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