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전북뉴스 광명시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0년 2월 29일
<연예>'구르미'종편, 박보검, 김유정 사랑 이뤘다
'구르미 그린 달빛'이 해피엔딩으로 끝났다.
정치적인 풍자와 반란군의 여식과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
입력시간 : 2016. 10.19. 00:00


18일 저녁 10시에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18회(최종회)에서는 세자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이 사랑을 이루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청률 20%를 넘나든 인기프로가 종영되면서 홍경래의 난을 배경으로 그린 문제를 다루면서 정치를 풍자하면서 18세의 세자와 홍경래 여식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많은 교훈과 아쉬움을 남기고 종영 되었다.

이날 이영은 세자빈 조하연(채수빈)이 준 독약을 마시고 쓰러졌다. 세자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들은 정약용(안내상)은 홍라온을 의녀로 위장시킨 뒤 함께 동궁전에 입궐했다. 이후 의식을 찾은 이영은 라온과 애틋한 재회를 했다.

이때 라온은 이영이 끊어냈던 팔찌를 다시 차고 있었고, 이영은 이를 확인한 뒤 라온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또 중전 김씨(한수연)는 비밀스럽게 숨겨왔던 자신의 아이를 또 다시 은밀하기 죽이려 했고, 이 모습을 본 이영은 중전 김씨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며 그의 마음을 돌리려 했다. 하지만 중전 김씨는 끝까지 아이를 외면했다.

한편 김윤성(진영)은 라온을 죽이라는 자신의 아버지 김헌(천호진)의 명령을 어기고 끝내 라온을 살리고 죽음을 맞았다.

또 과거 김헌이 살인을 저지르는 모습을 목격한 뒤 실어증에 걸렸던 영은옹주(허정은)는 라온과 재회하면서 다시 말을 하기 시작했고, 이영의 어머니가 죽기 전 남긴 편지가 숨겨져있던 곳을 라온에게 알려줬다.

이 편지로 인해 김헌과 중전 김씨의 만행이 드러나면서 김헌은 영의정 직위를 박탈 당했고, 끝내 자결을 선택했다. 중전 김씨 역시 중전 자리에서 폐위 당했다. 또 조하연은 이영의 마음이 오로지 라온에게 향해 있는 현실을 깨닫고, 세자빈 자리를 스스로 떠났다.

1년 후, 이영은 마음을 다해 국민을 돌보는 주상 전하가 됐고 라온과 키스를 하며 끝을 맺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이슈]화순군 “모집공고 만 승인...층…
화순군의 행정력이 미치지 못한 틈을 타서 불법광고물이 성행을 하고 있어서 속 마음만 타들어가고 있는 실…
[기고]코로나19, 지금은 국민 스스로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때문에 온 나라가 긴장하고 있다. 특히 노령화 사회로 접어든 요즘은 지역 …
[論說]21대 민주당 和.羅국회의원에게 …
민주당이 오는 2월 말이나 3월초에 후보가 결정될 예정인 가운데 권리당원 50% 국민투표 50%의 경선과정을 …
지역행사 소식
화순군 사회단체 협의회 사단법인 등록…
화순군 사회단체 협의회(회장 김상호)는 신년 1월 31일 화순읍 모 식당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비영리 사단법…
무료광고
[단독]KBS 송해씨 화순 고인돌 전통시장…
KBS1TV 인기프로 12시 10분에 방영하는 전국노래자랑 녹화를 위해 화순을 방문한 송해 씨가 지난 12월 28일…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