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전북뉴스 광명시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0년 6월 1일
[단독 취재] 김길주 목사 3번째 고향 방문 !
" 자신을 알고 사는 사람은 훌륭한 사람"...욕심과 이권을 버려야!
고향 화순 지인들과 만나 정담을 .....연말 송년회 약속
입력시간 : 2019. 08.20. 13:36


지난 2019년 3월 6일 고향 화순군을 방문 후 5개월 여만에 김목사는 여러 고향사람과 지인을 만나기 위해 다시 고향을 찾았다.

서울에서 목회활동을 하고 있는 김 목사는 “날씨는 무덥지만 고향을 사모하는 마음은 계절이 없다면서 8월 20일 무더운 삼복더위에 고향을 방문했다.

이날 김길주 목사는 일찍 화순군에 도착해 먼저 군청을 방문하고 곧 이어 광산 김씨 종친회가 열리는 곳을 방문해 인사를 하고, 장소를 옮겨 약 120여명의 사랑하는 몇몇 교회 목사들과 지인들을 초청해 간단하게 점식식사를 하였다.

먼저 참석해준 여러 고향 분들께 감사를 드린후 첫마디로 우리 " 삶"에 있어서 자신을 알고 사는 사람은 참 훌륭한 사람이라고 하면서 인사말을 마무리했다.

식사 중에 김 목사는 “올 가을부터서는 더 많은 시간을 내서 고향을 찾아 사랑으로 봉사하겠다 ”고 전했다.


그리고 나서 식사를 마친 후 몇몇 특별한 지인들을 찾아보고 광산구 송정리에 있는 기업체를 돌아본 후 서울로 올라간다고 밝혔다.

이날 김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사람은 욕심과 이권을 버리고 남을 위해서 헌신할 경우 사회의 갈등과 반목을 해소 할 수있다.” 고 명언을 남겼다.

또한 “올 12월 중 교향을 방문하여 송년의 밤을 보내겠디”고 약속 했다.

한편 이날 행사주최는 김 목사를 사랑하는 모임인 "김목사를 사랑하는 모임"이 주관 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합장 후보들이 참석하지 않아 정치적인 색체는 전혀 아님을 강조했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論說]화순군 퇴직한 서기관 때문에 화…
화순군의 직제 서열은 민선의 화순군수와 서열 1위 부군수 그리고 2위는 4급 서기관으로 기획실장, 화순읍장…
[論說]중도 하차 首長의 痕跡(흔적). 永…
·18 광주 민주화운동 40주년에 충북 청주 소재 옛 대통령 별장인 청남대 안의 전두환·노태우 전 대통령 흔…
광주항쟁 5.18, 40년 전 오늘을 생각하…
1980년 5.18 바로 그 날! 나는 그때 결혼하고 광주시 산수동에 거주하고 있었다. 큰딸이 5살 아들이 3살되…
지역행사 소식
화순군 사회단체 협의회 사단법인 등록…
화순군 사회단체 협의회(회장 김상호)는 신년 1월 31일 화순읍 모 식당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비영리 사단법…
무료광고
독거노인에 기부 선물 '농심 쌀 국수 컵…
농심이 신라면 건면에 이어 새 건면 제품인 ‘농심쌀국수’를 출시했다. 튀기지 않아 가벼운 쌀면에 시원한…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