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전북뉴스 광명시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19년 10월 24일
㈜키즈라라, 사실상 착공, 8월 工期 시작!
행정적 착공, 실질준비 완료 ....이달 말경 직원 결의대회
알뜰한 경비절감 첫삽, 8월 착공 "군민과의 약속 지켰다".
"1차 공사 직업체험 테마파크. 2차 숙박시설 공사 "예정
입력시간 : 2019. 09.04. 00:00


서울 이남의 호남지역 최대로 어린이를 위한 최초의 직업체험 테마파크 등의 건립을 위한 (주)키즈라라의 사업추진이 서서히 추진단계에 돌입한 것으로 보인다.

(주)키즈라라(대표이사 최영근)의 박기원 과장은 “회사의 조직의 결속은 완료 되었으며, 지난 8월 사실상의 착공은 했으며, 기공식을 하지 않았을 뿐이지만 실질적인 준비단계를 시작했다” 고 밝혔다.

그리고 “모든 工期 등은 진행하고 하고 있지만 거창한 기공식은 예산 절감 차원에서 생략하고 이달 말 경 사실상 기공식과 다름없는 전 직원 결의대회를 한다” 고 밝혔다.

이 회사 마케팅 박 과장은 “기공식은 상당한 경비가 소요되기 때문에 그런 형식적인 기공식은 경비 절감차원에서 생략하고, 외부 귀빈을 모시고 결의대회 겸 첫 걸음으로 갈음할까 합니다.”고 밝히고 있어 이 회사의 알뜰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공사는 1차로 직업체험을 완공하고, 2차로 숙박시설등을 주민편의 시설의 공사를 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화순군은 ㈜키즈라라가 제출한 관광지 조성계획을 승인 고시했으며, 이로써 오랜 기간 지지부진했던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등 건립을 위한 사업 추진이 더욱 가속화 될 전망이다.

키즈라라 관계자는 “건축실시 설계를 완료하였으며, 인허가 절차도 완료 되어 2021년에 개장을 목표로 차근차근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고 밝혔다.

이로서 오는 10월 부터는 본격적인 중장비 투입의 공기가 시작 되면서 지역경제에 윤활유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결국 이렇게 해서 최대표는 8월 경비 절감, 알뜰 첫삽의 형식을 갖추면서 "8월 착공"의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결과를 가져오게 돼었다.

홈페이지 주소 http://www.kidslala.co.kr/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社說]일자리 정책실장은 누가 되어야 …
한국이 앞으로 20년 후 인구 절벽에 막판에 다다르고 있다는 통계가 있다. 그리고, 젊은이들이 결혼하지 않…
<기고>화순선 탄광열차는 추억을 싣고 …
가을이 깊어가고 있다. 화순의 산하가 조금씩 붉은 단풍으로 물들고 있다. 발걸음은 동면 방향으로 향한다.…
지역행사 소식
환경21연대 화순 지부 환경운동
환경21연대 화순군 지부(회장 김상호) 회원 40여명이 10월 6일 오후 1시부터 4시 까지 화순초교 및 군청 주…
무료광고
화순 고인돌시장 자매 반찬 집
화순고인돌 시장 내 단골손님 계속 늘어나는 반찬가게가 있다. 이 가게의 단골손님은 거의 ‘혼밥’과 ‘혼…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