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4년 2월 24일
[코로나 克服] 코로나19 가 낳은 마스크 美貌
눈썹, 아이라인, 속눈섭, 눈 쌍커플에 포인트 화장
나를 위해 우리를 위해 "마스크가 코로나19 백신이다."
자신 및 가족의 마스크 미모를 촬영해 보내면 "내인생의 첫 사진"에 게재 한다.
입력시간 : 2020. 10.30. 00:00확대축소


짧은머리 마스크 미인
코로나 19의 극성으로 최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면서 여성들의 패션이 달라졌다.

남성들이 보는 눈은 마크를 쓴 여성의 눈만 보기 때문에 여성들은 눈의 화장에 포인트를 맞주는 것 같다

그럼으로 인해서 메이크업 화장품 업계는 화장품 판매 부진으로 울상이다

그 이유는 마스크를 착용 함으로서 눈을 제외한 입술과 볼의 메이크업을 할 필요가 없고 얼굴은 간단한 기초 화장만 하기 때문이다.

아침에 직장여성들은 메이컵을 하면 마스크를 하기 때문에 금방 입술 쪽 화장이 지워지지만 눈의 아이라인에 집중하면 자신의 미모를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마스크 미인은 쌍거풀이나 속 눈썹을 부착 화장하는 여성이며, 더욱 눈이 큰 여성과 쌍거풀을 한 여성이 아름답게 보이면서 긴머리 여성도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여기에서 주의 할 것은 마스크에 안경을 착용하면, 마스크 미인에서 밀린다.

단 아이라인과 속눈섭 그리고 반달 같은 눈썹에 포인트를 두는 화장이면 최고의 미인이 될 수 있다.

나를 위해 우리를 위해 코로나 극복의 그날까지 우리는 싸워야 한다.

자신의 마스크 미모에 자신있는 독자 또는 가족께서는 사진으로 찍어 본 파인뉴스로 보내 주시면 당사 홈페이지 왼쪽 "내인생의 첫 사진"에 올려 드립니다.

보내실 곳 :470choi@hanmail.net 사진의 주인공 성명과 나이 직업을 밝혀 주세요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이슈
[기고] 백성과 하늘을 두려워해야 -
정치란 어렵기도 하지만 쉽게 할 수도 있다. 깊은 진리나 높은 수준의 정치철학에 어둡더라도 옛날부터 전해…
최근 몇 년 사이에 화순이 많이 변했다
너릿재를 지나 화순에 들어서면 언제나 시원한 바람과 탁 트인 전망이 방문객을 반겨주었다. 그런데 언제부…
[論評]“화순의 지역언론엔 관심없다?”…
화순군 (재)문화관광재단은 지난 2019년 설립 추진계획을 수립하여, 2023년 1월 9일 임원추천위원회 구성(7…
[論評]문화관광재단 대표, '화순군 지역…
화순군 (재)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강신기)은 지난 2019년 설립 추진계획을 수립, 2022년 5월3일 설립 타당…
손금주 “친환경 중심 화순광업소 폐광…
손금주(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화순군 숙원사업 해결에 앞장설 것을 공약했다. 손…
지역행사 소식
화순기자협회 2024년 이교철 현 회장 연…
화순기자협회가 2023년 결산과 더불어 회장 선임을 안건으로 모임을 가진 결과 이교철 현 회장이 연임 하기…
무료광고
[무료광고] 화순 센터시티 주택조합 가…
지난 12월 16일(토), 화순읍 진각로 189 화순센터시티(조합장 최봉준/이하 센터시티) 모델하우스에서 조합원…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daum.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