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전북뉴스 광명시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0년 7월 15일
화순 미래어린이 집
영. 유아 눈 높이 교육 실시
입력시간 : 2009. 05.01. 00:00


화순읍 교리 100-1번지에 소제한 한 어린이 집이 특수한 아동 교육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이곳은 홍미아 원장이 이끌고 있는 미래어린이집이다.

홍 원장은 사회교육 영. 유아교육 4년제 전문학과를 졸업하면서 계속 어린이를 위한 교육에 몸을 바치고 있어, 어린이 교육 전문 열성가로 전남에서는 정평이 나있는 인물이다.

특히 홍 원장은 자신의 노하우인 독특한 영. 유아들의 교육방식으로 어린이들의 희망과 꿈을 키워주고 있어 이곳에 자녀를 맡긴 부모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대┛?


이곳에 어린이를 맡기고 있는 한 맞벌이 부부는 "이곳에 어린이를 맡기고 나서 어린이가 날마다 달라지는 모습에서 독특한 학습이 어린이의 습관이 달라지게 하고 있다" 면서 "날마다 달라지는 자기 자식을 바라보면 하루의 피로가 풀리는 것 같다" 고 말하고 있다.

이곳은 2층 높이의 신축 건물은 넓고 깨끗한 보육시설을 바탕으로 여성부가 주관하는 교육정책을 표준삼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교육과 보육을 실시하고 있어 어린이들의 부모들의 관심거리로 집중되고 있다.

이 어린이 집은 영. 유아가 필요한 5개 영역을 바탕으로 특별활동시간 및 놀이 중심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영. 유아들을 위해 영양 높은 급식과 이유식을 친환경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1세부터 5세까지의 반별로 구분해서 영. 유아들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고, 가베, 케이넥스,영어 ,미술, 발래 ,한자,등 특기활동 등의 조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뿐만 영. 유아들의 개개인의 성격을 파악해서 그 애들에게 맞는 개별 교육도 실시하고 있어 이곳에 어린이를 맡기고 있는 부모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또한 아주 어린이를 위해 화순읍 대광 아파트에도 이곳 주민들의 어린이를 위해서 부설로 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전화 061-375-5777로 하면된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KBS 뉴스해설]박원순 시장의 안타까운…
박원순 서울시장 죽음의 충격이 쉽사리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여야 할 것 없이 애도의 물결이 이어지고 …
[社說] 김종갑 화순 부 군수에 군민은 …
화순군 부 군수의 행보가 남다르게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고향인 화순에 부임 한것인지 아니면 친형이 재…
[최재승칼럼] 필자의 이런 생각,정말 잘…
필자는 해방 후 6.25 비극을 4살 때 겪었고, 박정희 독재의 유신정권의 시대도 지냈으며, 4.19 혁명, 12.12…
지역행사 소식
김길주 목사의 4 번째 고향방문 행사
출향민 김길주 목사가 자신의 생가를 복원한 후 부인과 함께 6월 28일 저녁부터 7월 2일까지 5박 6일 동안…
무료광고
독거노인에 기부 선물 '농심 쌀 국수 컵…
농심이 신라면 건면에 이어 새 건면 제품인 ‘농심쌀국수’를 출시했다. 튀기지 않아 가벼운 쌀면에 시원한…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