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1년 12월 9일
<구충곤>“여러분과 함께 한 행복한 시간”
구충곤 후보, “가장 실력 있는 군수 되겠다” 약속
입력시간 : 2014. 06.04. 00:00확대축소


“여러분과 함께 했던 시간 정말 행복했습니다”

구충곤 새정치민주연합 화순군수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일 화순읍 청전아파트 유세에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구충곤 후보는 “공식 선거 운동 기간 13일 동안은 제 생애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기억될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고도 ‘고맙습니다’ 라는 인사도 제대로 드리지 못했다. 너그럽게 헤아려 달라”며 “이번에 드리지 못했던 인사는 선거가 끝나면 찾아뵙고 용서를 빌겠다”고 말했다.

구충곤 후보는 “여러분과 함께 했던 시간 정말 행복했다”며 “전남 22개 시장 군수 중에서 가장 실력 있는 군수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유세는 가랑비가 내리는 가운데도 많은 지지자들로 북새통을 이룬 가운데 홍기훈 전 의원이 구충곤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홍 전 의원은 “구충곤 후보가 당선되는 데는 지장이 없다”며 “압도적으로 당선시켜 화순의 불명예와 오명을 씻자”고 말했다.

이날 유세에서 문재인 의원이 구충곤 후보를 응원하는 메시지가 낭독돼 눈길을 끌었다.

문재인 의원은 메시지를 통해 “돈이 먼저고, 이윤이 먼저고, 속도가 먼저인 거꾸로 된 세상을 끝내고, 사람이 먼저고, 생명이 먼저고, 안전이 먼저인 정상적인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며 “그 길 맨 앞에 우리 구충곤 후보가 있다”고 밝혔다.

문 의원은 “구충곤 후보는 지난 대선 때 저를 도와 정권교체를 위해 힘써주신 저의 든든한 동지”라며 “사람이 먼저인 화순, 사람이 먼저인 전남을 꼭 만들어 주시리라 굳게 믿는다. 구충곤 후보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군민여론] 화순읍 남산에 전망대를 세…
지난 2020년 09월과 3회에 걸쳐 본 파인뉴스에서 보도한 사항과 관련한 내용이다. 전라남도의 바다가 있는…
[論評]동복 풍력발전 향후 어떻게 전개…
지금까지 흐지부지 한 동복 풍력발전시설 거리 문제가 정부의 표준 거리로 상위법이 만들어 질 것으로 보인…
구복규 도의원 ‘화순탐사기’ 출판
구복규 전남도의원(민주당)이 2년 여 동안 구석구석을 누비며 화순의 역사와 문화, 인물, 문화재, 자연유산…
지역행사 소식
충 의공 최 경회선생 순절 제428주년 향…
임진왜란시 호남진입 관문인 진주성 전투에서 대군의 왜적에게 패하고 촉석루에 서사시를 남긴 다음 진주…
무료광고
착한 며느리 공개 구혼 합니다.
시아버지가 참신한 며느리를 원합니다. 아들 직업 : 화순군청 공무원 : 경주 최가 33대손 출생 : 1977년…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