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2년 8월 9일
전형준 전 군수 고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입력시간 : 2014. 06.06. 11:32확대축소


안녕하십니까?

전형준 인사 올립니다.

군민여러분의 열화같은 격려와 성원을 받고도, 부름을 받지 못해 죄송함과 부끄러움을 갖습니다.

군민여러분, 그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또 선거대책본부 여러분, 선거운동원 여러분, 자원봉사자 여러분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저와 경쟁했던 군수 후보님들, 도의원 후보님들, 군의원 후보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이 전형준은 이제 모든 긴장을 내려놓고, 일상으로 되돌아갑니다.

뭇사람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며 만들어놓은 공약을 실천해보지도 못하고, 강철같던 실천의지를 내보여 드리지도 못하고

이렇게 돌아서게 된 것이 못내 안타깝고 서운합니다. 그래서 잠시 불면의 밤도 보낸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화순을 위해 무엇이 되기보다 무엇을 해야 한다는 것으로 제 존재이유를 묻는 순간, 제 가슴은 상쾌해졌습니다.

언제 어느때든 군민여러분이 불러만 주신다면 '그 무엇을 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행복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충곤 군수 당선인께 축하 말씀 올립니다. 반목과 갈등이 아닌 화합의 군정으로 이끌어 화순을 행복한 고을로 만들어주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가내 두루 안녕하시기를 앙망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14년 6월5일 전형준 올림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이슈
[論評] 화순에는 합숙시설 절실히 필요…
지난 2022년 1월 배드민턴 국가대표 후보선수단이 하니움 문화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동계 훈련을 하는…
[경제]"매달 高 利子 집 팔고 싶다" 후…
30대 직장인 A 씨는 지난해 2월 부동산 광풍에 휩쓸려 구매한 아파트가 애물단지가 되고 됐다. 이러다 평생…
[기고]“선생님, 저 좀 잘 죽을 수 있게…
말기 암 환자가 진료실에 들어서면 항상 비슷한 상황이 반복되곤 했다. 환자는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하며 …
[論評] "화순군 화장장려금 도입,홍보 …
화장시설 유치가 주민들의 반대로 인해 거의 진척이 없는 상태가 되면서 화순군민은 광주시가 운영하는 화장…
구복규 군수 “문화관광 르네상스,시대…
“군민행복은 군정에서 가장 앞세워야 할 가치이고 목표입니다. 더 풍요롭고 더 따뜻한 복지공동체, ‘인구…
지역행사 소식
환경21연대 정화활동 실시
화순환경21은 지난 5일 화순군 사평면 동복천 일원에서 각종 쓰레기 수거 및 환경오염 감시활동을 펼쳤다. …
무료광고
특허청에 등록된 상표권을 양도합니다.…
본 상표는 2015년도에 둥록이 됐으나 본인이 언론에 치중해서 생산을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상…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