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1년 9월 21일
전형준 전 군수 고별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입력시간 : 2014. 06.06. 11:32확대축소


안녕하십니까?

전형준 인사 올립니다.

군민여러분의 열화같은 격려와 성원을 받고도, 부름을 받지 못해 죄송함과 부끄러움을 갖습니다.

군민여러분, 그간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또 선거대책본부 여러분, 선거운동원 여러분, 자원봉사자 여러분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저와 경쟁했던 군수 후보님들, 도의원 후보님들, 군의원 후보님들 고생하셨습니다.

이 전형준은 이제 모든 긴장을 내려놓고, 일상으로 되돌아갑니다.

뭇사람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며 만들어놓은 공약을 실천해보지도 못하고, 강철같던 실천의지를 내보여 드리지도 못하고

이렇게 돌아서게 된 것이 못내 안타깝고 서운합니다. 그래서 잠시 불면의 밤도 보낸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화순을 위해 무엇이 되기보다 무엇을 해야 한다는 것으로 제 존재이유를 묻는 순간, 제 가슴은 상쾌해졌습니다.

언제 어느때든 군민여러분이 불러만 주신다면 '그 무엇을 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행복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충곤 군수 당선인께 축하 말씀 올립니다. 반목과 갈등이 아닌 화합의 군정으로 이끌어 화순을 행복한 고을로 만들어주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가내 두루 안녕하시기를 앙망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2014년 6월5일 전형준 올림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기고 ]구충곤 군수 추석 명절 인사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입니다. 올 추석도 코…
[기고]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십시…
존경하…
[기고]일상 회복을 위한 위드 코로나(w…
우리나라에서 최초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고 벌써 두 번째 한가위를 맞이하고 있다. 백신 접종률은 조…
지역행사 소식
[예술]색다른 미술...翠甫 윤호성 불교…
취보 윤호성 화백은 불교 계통의 작품 활동을 많이 하고 있으며 광주,전남에서는 유일하다. 광주 불교미술…
무료광고
착한 며느리 공개 구혼 합니다.
시아버지가 참신한 며느리를 원합니다. 아들 직업 : 화순군청 공무원 : 경주 최가 33대손 출생 : 1977년…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