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1년 9월 21일
“진폐연대에서 지지 선언해 깜짝 놀랐다”
구충곤 후보, “임호경 후보 지지기반이 저를 공개지지” 소개


입력시간 : 2018. 06.11. 19:46확대축소


구충곤 후보는 11일 동면농협 앞에서 열린 화순군의원 다 선거구 류영길 후보 지지 유세에서 “진폐연대에서 공개적으로 저를 지지 선언한다 해서 깜짝 놀랐다”고 운을 뗐다.

진폐연대는 광산근로자들의 권익단체로 임호경 후보의 지지기반이었기 때문이라는 것.

구충곤 후보는 “그분들이 얼마나 임호경 후보에 실망했으면 저를 공개적으로 지지 했겠느냐?고 반문했다.

구충곤 후보는 “지금이라도 정신 차리고 화순의 비전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임 후보를 격려해 달라”며 박수를 유도했다.

구 후보는 최근 여론조사 결과를 언급하며 “상대후보가 갈수록 격차가 벌어지면서 도저히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저를 비방하고 정치공세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후보자 TV토론회가 수준 높은 토론회가 되지 못해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화순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었으나 상대 후보가 저를 비방하고, 정치공세를 펴면서 그러질 못했다는 것이다.

구충곤 후보는 “류영길 후보는 가장 필요로 하고, 아끼는 후보다”며 “큰 인물로 키워 달라”고 호소했다.

신정훈 전 청와대 비서관은 류영길 후보 찬조연설을 통해 “민주당 후보들에게 큰 피해를 끼쳐서 지원 유세에 나서지 않으려고 했으나 자라탕 사건을 조작한 세력들이 선거가 끝나면 재선거를 한다고 유언비어를 퍼뜨려 도저히 참을 수 없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진실은 선거와 무관한 내용을 전국적으로 알린 것”이라며 “오히려 역풍이 불어 민주당의 압승을 가져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기고 ]구충곤 군수 추석 명절 인사
사랑하고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입니다. 올 추석도 코…
[기고]행복하고 풍요로운 추석 보내십시…
존경하…
[기고]일상 회복을 위한 위드 코로나(w…
우리나라에서 최초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고 벌써 두 번째 한가위를 맞이하고 있다. 백신 접종률은 조…
지역행사 소식
[예술]색다른 미술...翠甫 윤호성 불교…
취보 윤호성 화백은 불교 계통의 작품 활동을 많이 하고 있으며 광주,전남에서는 유일하다. 광주 불교미술…
무료광고
착한 며느리 공개 구혼 합니다.
시아버지가 참신한 며느리를 원합니다. 아들 직업 : 화순군청 공무원 : 경주 최가 33대손 출생 : 1977년…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