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전북뉴스 광명시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19년 10월 24일
화순농협 창립 50 주년 축하 잔치 대성황
농협 창립 50주년, 하나로마트 개점 11주년, 화순로컬푸드 개장 3주년
입력시간 : 2019. 08.13. 00:00


화순농협 조준성 신임 조합장이 취임후 처음 가진 농협창립 50주년, 하나로마트 개점 11주년, 로컬푸드직매장 개장 3주년 축하 한마당이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하나로마트 고객들과 지역민, 조합원,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손금주 국회의원, 신정훈 위원장 구충곤 군수 등과 강순팔 군의장, 김석기 농협중앙회장 등 500여 명이 참석해 대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는 화순문화에서 준비한 흥겨운 사물놀이공연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우리춤, 경품추첨 등이 진행됐으며 내외 귀빈들의 축사와 인사말 등이 있었다.

조준성 조합장은 “하나로마트를 이용해 주셔서 정말 고맙다. 여러분들이 하나로마트를 이용해 주신 그 이득금의 열 배를 농민을 위해 경제사업에 쓰겠다. 농협의 존재이유는 농민이다. 오직 농민만 바라보고 살겠다. 무더운 날씨인데도 불구하고 오늘 행사를 찾아주신 고객들과 내빈들께 정말 고맙다.”고 인사말을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은 축사를 전하며 “화순농협하나로마트는 전국 시·도 751개 하나로마트에서 18등이다. 굉장히 높은 실적이다. 우리 농민들이 땀 흘려 키워낸 농·특산물 소비에 앞장서 준 화순 군민들과 농업·농촌을 지키며 농협발전에 애써 준 조준성 조합장과 임직원, 조합원 모두에게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드리고 싶다.”고 했다.

구충곤 군수는 축사를 통해 “농협 이사님들을 비롯한 조합원 여러분들께서 조준성 조합장이 일을 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야 우리 화순농협이 발전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화순농협하나로마트가 다른 농협들과 상생하면서 우리 군민들이 꼭 필요로 할 때 가장 싼 가격에 가장 좋은 제품을 선물을 하면 할 수 있도록 선의의 경쟁을 하면 좋겠다. 군수로서 화순농협이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기타 손금주 국회의원과 신정훈 위원장도 축사를 통해 화순군의 농민이야말로 화순군의 주인이고 대한민국의 주인이고 세상의 주인이다!”고 말했다.

화순농협 조준성 조합장은 행사를 마무리 하면서 “고객들이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질 좋고 우수한 상품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 했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社說]일자리 정책실장은 누가 되어야 …
한국이 앞으로 20년 후 인구 절벽에 막판에 다다르고 있다는 통계가 있다. 그리고, 젊은이들이 결혼하지 않…
<기고>화순선 탄광열차는 추억을 싣고 …
가을이 깊어가고 있다. 화순의 산하가 조금씩 붉은 단풍으로 물들고 있다. 발걸음은 동면 방향으로 향한다.…
지역행사 소식
환경21연대 화순 지부 환경운동
환경21연대 화순군 지부(회장 김상호) 회원 40여명이 10월 6일 오후 1시부터 4시 까지 화순초교 및 군청 주…
무료광고
화순 고인돌시장 자매 반찬 집
화순고인돌 시장 내 단골손님 계속 늘어나는 반찬가게가 있다. 이 가게의 단골손님은 거의 ‘혼밥’과 ‘혼…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