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탑뉴스 칼럼/시사/논평 건강•웰빙 화순뉴스 광주뉴스 전남뉴스 전북뉴스 광명시 정부•정치소식 국제뉴스 문화•관광 여성 성명서
2020년 8월 4일
[단독]화순 '미래 어린이집' 재롱잔치 성황
지난 2010년에 이어 9 번째....성공한 재롱잔치
입력시간 : 2019. 12.25. 00:00


미래 어린이집 끝 프로 전체 어린이들의 합창
지난 2010년부터 계속이어지고 있는 미래 어린이집(원장 홍미아 375-5777) 재롱잔치가 지난 24일 성탄절 전야에 하니움 문화센타 만연홀에서 많은 원생들과 학부모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아동의 할아버지로 참석한 전 화순군청 비서실장인 임영택 현 동우회 회장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이날 홍미아 원장은 “이번축제에 쑥스럽고, 어색하지만 용기를 내어 어려워요 라는 표현이 지미있어요 라고 바뀌게 될것이며, 아동들의 첫 무대가 부족 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힘찬 격려의 박수를 부탁 합니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프로그램 중 리듬악기를 연주하고있는 박은영[7세] 어린이


미래 어린이집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재롱잔치를 벌여 어린이들의 부모들은 물론 할아버지 할머니들과 함께 저녁 반나절을 즐거움과 웃음으로 가득했다.

이날 만연홀에서 열린 재롱잔치는 총 13개의 프로그램과 장르를 준비해 꼬마들의 공연이 바뀔 때마다 부모들의 박수 갈채는 온통 실내를 떠들썩하게 했다.

특히 이날 타조반 어린이들의 전자피아노와 다람쥐반의 상어가족 등이 높은 평가받았으며 보육선생들의 연출지도가 돋 보였다는 평가도 받았다.

이날 모든 프로그램은 홍미아 원장의 지도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3시간 동안 알찬 발표회를 마친 것으로 보인다.

이날을 위해 수 개월을 준비하고 연습을 시킨 성과는 완벽에 가까웠다는 평가를 받게 됐다.

이날 13개 발표회 중 눈에 뜨인 프로그램을 잠깐 살펴보면, 6,7세의 타조반 피아노, 2.3세의 디림쥐반 상어가족 합창, 7세 타조반의 발래 호두까기 인형 등이다.

물론 다른 프로그램도 눈길을 잡았지만 아직 어린 탓인지 공연을 깜박 잊고 부모만을 쳐다보거나 엄마에게 달려가는 어린이들도 있어 관객들의 박장대소를 낳게 했다.


파인뉴스 기자 470choi@hanmail.net        파인뉴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칼럼/시사/논평
[이슈]집을 지을 수 없는 땅,다지리 ..…
전원마을은 한국도시공사나 지자체가 시행, 주체가 되어, 도시민의 농어촌 유입을 유도하기 위해 지난 2004…
[論評 ] "화순지역경제를 위해 광해공단…
한국광해관리공단(광해공단)과 한국광물자원공사(자원공사)를 ‘한국광업공단’으로 통합하려는 법안이 재발…
[論評] 화순군 개발제한구역 관리 잘 하…
전남지방의 철저한 청정지역인 화순군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침입도 막고 개발제한 구역의 위법행위에 대해…
지역행사 소식
김길주 목사의 4 번째 고향방문 행사
출향민 김길주 목사가 자신의 생가를 복원한 후 부인과 함께 6월 28일 저녁부터 7월 2일까지 5박 6일 동안…
무료광고
독거노인에 기부 선물 '농심 쌀 국수 컵…
농심이 신라면 건면에 이어 새 건면 제품인 ‘농심쌀국수’를 출시했다. 튀기지 않아 가벼운 쌀면에 시원한…
남산 아래 연 방죽에 대한 의견
연방죽 복원으로 화순 관광화 살린다. 찬성
주차난 때문에 복원 해서는 안된다.반대
잘 모르겠다.
Copyright ⓒ 2005-2007. 유한회사 파인뉴스(www.파인뉴스.kr). All right reserved.

등록번호 : 전남 아 19호등록 : 2006년 3월 31일전화 : 061-374-0451휴대폰 : 010-9912-4055 청소년보호정책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읍 칠충로 53문의메일 : 470choi@hanmail.net발행인 : 최재승 / 편집인 : 최재승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재승